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멸종 위기 야생식물 보호 염원 담은 디자인 젖병 출시
출시 준비과정에서 많은 소비자께서 디자인 젖병 개발 취지에 대해 공감하고 응원해 주셔서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즐거운 육아를 돕는 제품 혁신과 함께 멸종 위기 야생식물 보전 등 공익활동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 디자인 젖병 수익금 1%, 국내 멸종 위기 야생식물 보호 기금으로 출연
- 국산 육아용품의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 지속할 것
‘그린핑거 베베그로우’는 국산 육아용품의 사회적 책임 실천 차원에서 디자인 젖병의 판매 수익의 1%와 소비자 캠페인 등을 통해 확보된 기금을 천리포수목원에 출연하여 기후변화와 서식지 감소, 산불 피해 등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식물을 보전하는 공익 활동에 동참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그린핑거 베베그로우’의 첫 디자인 젖병은 세계 자연보전연맹(IUCN) 적색목록에 멸종 위기 등급으로 지정된 노랑붓꽃을 모티브로 했다. 멸종 위기 야생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인 만큼 제품, 개발 과정에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160만 회원을 보유한 자사몰 맘큐에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고, 이를 바탕으로 최종 디자인을 확정했다.

신제품은 좋은 개발 의도와 세련된 디자인에 걸맞은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산 육아용품 선호를 고려해 전량 국내에서 개발, 공급되고 있으며, 액세서리만 교체하면 기존 젖병 그대로 핸들 젖병에서 빨대컵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 편의성과 경제성이 뛰어나다.
특히, 수유 시 밀착하게 되는 젖꼭지에는 2개의 에어밸브를 적용해 흡착을 억제하고 배앓이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세 줄의 가이드 디자인을 통해 아이가 제대로 물고 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편안한 수유를 돕는 기술과 디자인 덕분에 베베그로우 젖병은 이미 출시 2개월 만에 착붙젖병이란 닉네임까지 생겼다.
이미지 및 글 출처 - 유한킴벌리 : https://www.yuhan-kimberly.co.kr/Newsroom/NewsView/2308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멸종위기 야생식물 보호 염원 담은 디자인 젖병 출시
보도자료>뉴스룸>유한킴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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