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자체 캐릭터 공개
자체 개발한 버거버거, 싸개를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버거버거
귀찮게 하지만 친근한 친구라는 뜻의 영단어 'BUGER'
싸개
버거를 감싸는 종이 포장지를 의미하는 우리말 단어로 친구를 감싸주고 포용해 주는 캐릭터라는 의미로 이름을 부여
신세계푸드는 굿즈 출시를 비롯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노브랜드 버거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방침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에도 버거버거와 싸개를 적용해 캐릭터를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미지 출처 - 신세계푸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insegaefood.official/
'News - About Design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섬유, 패션 기업 150곳 디자인 개발 지원 - 경기도 (0) | 2023.03.29 |
---|---|
대국민 포털로서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전면 개편 - 금감원 (0) | 2023.03.28 |
더 새롭고 강력하게 혁명적인 디자인의 서사로 다음 장을 열다 - Nothing Ear(2) (0) | 2023.03.25 |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들어진 제너레이티브 AI, Firefly(Beta) - Adobe (1) | 2023.03.23 |
스페인 산타 카테리나 시장을 모티브로 전통시장에 디자인을 - 서울시 (0) | 2023.03.22 |
댓글